국제 농기자재 & 농특산품박람회
2023년 02월 16일(목) ~ 20일(월) 5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


Home > 참가안내 > 참가사FAQ
참가안내
전남·북 유일 실내 농업 전문전시회, 농업메카로써의 시장성과 지리적 접근성이 용이,
고객님들께 더욱 질 높은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.
참가사FAQ International Agriculture Technologies Exhibition 2023
Total 9건
  • Q. 독립부스란?

    독립부스란 참가업체가 주최사무국으로부터 전시면적만 제공받아 참가업체가 전시장치물 설치 및 디스플레이를 자체적으로 또는 시공업체를 선정하여 부스시공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 독립부스는 전시면적만 제공하기 때문에 전기는 반드시 별도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Q. 조립부스 제공항목

    조립부스는 주최사무국에서 직접 시공하는 것으로 기본 제공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. 벽체, 바닥 파이텍스, 기본조명(스포트라이트 4개), 전력(업체당 1kw, 2구콘센트 1개), 상호현수막, 안내데스크 및 의자(1세트) 기본 제공항목 이외는 참가업체가 직접 시공하거나 구입 및 대여하셔야 합니다. 안내데스크와 의자는 신청부스 수량에 관계없이 통일된 규격으로 참가업체 당 1세트씩 제공합니다. 

  • Q. 참가신청 절차

    참가를 희망하시는 참가업체는 주최사무국으로 연락을 취하시어 참가가능여부를 문의해주세요. 참가가능여부가 확정되면, 주최사무국으로부터 참가신청서 양식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내용을 꼼꼼히 작성하시어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와 함께 팩스 또는 메일로 제출해주세요. 주최사무국에서 참가신청서 및 구비서류 확인 후 이상이 없으면 인보이스를 팩스 또는 메일로 보내드립니다. 참가신청서 제출 날짜에 근거하여 참가비 전액에 대해 세금계산서를 청구발행합니다. 참가비 납부방식에 관해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주최사무국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인보이스 수신 후 3일 이내에 VAT를 포함한 총 참가비의 50%을 계약금으로 납부해주셔야 합니다. 또한 잔금 50%는 정해진 기한 내에 완납하셔야 하며, 참가비 납부일정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참가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 

  • Q. 부스위치 배정

    기본 부스배정은 전시장의 공간 조화와 관람효율, 부스규모, 전시품목 및 전시효과 등을 고려하여 주최사무국의 권한으로 배정합니다. 부스위치 배정은 참가신청 및 참가계약금 입금 순서에 근거하여 부스 크기 순으로 순차배정 합니다. 부스위치 확정 후 잔여부스가 발생할 경우 '선착순'에 근거하여 부스의 규모 및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주최사무국은 전시개최 이전에 효율적인 전시회 운영을 위해 기 배정된 부스위치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전시자와 사전협의를 통해 진행됩니다. 

  • Q. 참가업체 준비사항

    전시품을 비롯한 전시 진열대, 부스내부 인테리어, 업체홍보물, 명함 등을 준비하셔야 합니다. 부스 내에서 카드결제 및 인터넷 사용이 필요한 경우, 사전에 주최사무국을 통해 전화 또는 인터넷회선 사용신청을 하셔야 합니다. (비용청구) 부스 내에서 사용하실 상담테이블, 진열대, 의자 등 비품은 주최사무국에서 안내해드리는 비품임대업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Q. 참가업체 준수사항

    전시 참가업체는 전시장에서 혼잡을 일으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되며 인근 전시부스에 방해가 되어서도 안됩니다. 견본 및 기념품은 할당된 부스 내에서만 배부할 수 있으며 이동이 불가피한 특수한 홍보활동의 경우 주최사무국과 상의하셔야 합니다. 전시장 개장, 설치 및 철거일정은 주최사무국에서 정하며 주최사무국에서 공식적으로 명시한 폐막시간 이후에만 철거할 수 있습니다. 조립부스 입점 시 시공되어 있는 조립식판넬에 시설물 부착을 위한 압정, 타카, 못질, 본드 부착 등의 행위는 금지입니다. 이로 인한 시설물 훼손이 발견될 경우 해당 참가업체는 원상 복구비를 부담하셔야 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5) 그 외 자세한 참가업체 준수사항은 참가신청서 서식에 별첨된 참가업체 규정을 참고하여 주시고, 준수사항 불이행 시 발생되는 주최사무국의 강제집행 및 제재조치로 인한 어떠한 손해도 주최사무국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 

  • Q. 이벤트 진행

    참가업체의 이벤트 실행은 반드시 주최사무국과 협의된 시간과 공간 내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. 협의된 공간이 아닌 통로, 휴게공간 등 공유면적에서의 이벤트 진행은 엄격히 제한합니다. 이벤트 진행을 위해서는 지정된 기간 내에 주최측과 협의하여 스케쥴을 확정받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Q. 참가신청 해지

    전시자가 약정한 전시면적 전부 또는 일부 사용을 취소할 시 즉시 주최사무국으로 서면 취소통보를 하여야 합니다. 또한 전시회 참가규정에 의거하여 위약금이 발생하며, 참가취소 후 15일 이내에 주최사에게 납부하여야 합니다. (단, 기 납입된 참가비는 동 위약금으로 차감하며, 부족 시 추가 납입하여야 하고 잉여 시 반환) 자세한 사항은 전시회 참가규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Q. 참가업체 출입증 수령

    출입증은 업체 당 5개씩 제공되며, 최대 15매까지 제공됩니다. 출입증에는 별도의 상호명이 들어가지 않으며, 명함을 넣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. 전시종료 후 주최사무국으로 반납해주시기 바랍니다 

검색